목차
Mamonde
BLUE CHAMOMILE Soothing Repair Cream
50ml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 블루 캐모마일 유래 아줄렌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수분진정 크림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가죽 진짜 및 피부 느낌 수분 충전
박스 개봉 후 마몽드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의 모습
화장품 공병이 거울처럼 보이는 형상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의 집 안에서의 앞모습
영실 안에서의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의 뒷모습
병뚜껑을 개봉하고 나서
이득 수분크림은 프랑스 화장품 비쉬의 수분 에센스의 인공향과 닮았다.
이윤 수분크림의 향은 앞서말했듯이 비쉬의 수분 에센스와 수분크림의 향이 너무 닮아 있습니다. 프랑스 화장품의 비쉬라면, 온천수 향으로 유명한 제품의 마크 명칭이죠. 비쉬의 수분 에센스는 인공향처럼 느껴졌었는데요, 수분 에센스의 향을 수분크림의 향과 비슷하게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아줄렌 성분이 함유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줄렌은 블루 캐모마일 유래 성분으로, 뉴질랜드 캐롤프리스트의 브랜드에도 있는 블루 캐모마일과 닮았을까도 생각해봅니다.
이 수분크림은 푸른색의 형상을 하고 있네요.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은 마몽드 캐모마일 퓨어 토너와 경계 라인으로 함께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저자극 수분크림? 저자극 ? 수분크림? 자극이 적다? 자극이 적은 수분크림?
역시나 붉어진 피부는 진정효과를 가진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살갗 장벽 강화와 같은 살갗 장벽의 손상으로 붉어졌던 피부는 수딩젤이나 수딩크림,또는 수분크림등으로 살갗 접촉도를 낮춰야하고, 살가죽 접촉을 낮출정도라면 피부의 손상은 줄어들 행우 있다고 봅니다.
접촉성피부염으로 인해서 손으로 접촉만 해도 뭐가 나기도 하는 사람들을 볼 복 있다는 것도 맞고,예민한 성격으로 인해서 불안한 장애를 가져도 손은 얼굴이나 머리통 등의 자극도를 높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그리하여 수딩젤, 흡수율이 빠른 제품을 사용하여서 보습도를 높여주고, 장벽도 강화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은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외부로 부터의 자극에 의해서 일시적인 붉음증을 최대한도 애바삐 수분을 충전시켜주는 제품으로 나와 있네요.
피부타입: 여드름성 살성 ,민감성 피부
텍스쳐를 봅시다.
수딩 제품과 수분크림의 결합적인 푸른 크림의 텍스쳐
캐모마일 이외의 카렌듈라의 제품 가운데 하나였던 엘지생건의 크림과도 닮은 점은 있네요~ 얇게 발리는 발림성이 비슷한 부분이 있어요.